본문 바로가기
동남아/태국

푸켓 바다뷰 테라스에 월풀 욕조있는 10만원대 호텔 젠마야오션프론트

by easy and quick 2023. 8. 12.

신혼여행, 커플 여행으로 많이 방문하는 푸켓 호텔을 찾고 계신가요? 각 방으로 들어가는 복도는 자연 친화적이면서 프라이빗 하고, 바다가 보이는 테라스에 놓인 월풀 욕조에서 바다를 감상하며, 수압 맛사지를 받으며, 거품 목욕을 하다 사랑하는 사람과 눈이 마주치면 덩기덕 쿵덕 쿵더러러러 할 수 있는 그런 푸켓 숙소를 찾고 계시겠지요?! 펜션이 아닌 5성급 호텔에서도 이게 가능하다면 믿으시겠습니까?! 푸켓에서 이 모든 것을 10만원 대에 누릴 수 있는 5성급 호텔 젠마야오션프론트를 소개합니다.

 

22년도에 리노베이션을 하면서 이름이 이렇게 바뀌었는데요, 원래는 유젠마야푸켓리조트 였습니다. 원래 이름이 리조트였던 만큼 위치는 푸켓 번화가에서 좀 떨어져 자연에 파뭍혀 있긴 합니다. 그래도 푸켓 번화가 빠통에 있는 가장 큰 쇼핑센터인 정실론을 대략 2시간 간격으로 왕복하는 무료 셔틀버스가 있어서 관광에는 전혀 무리가 없습니다. 또한 방 사이즈도 큼직큼직 하고 레스토랑, 수영장도 굉장히 잘 되어있고, 무엇보다 호텔에서 샛길로 내려갈 수 있는 작은 해변을 프라이빗 해변처럼 쓸 수 있어서 호텔에서만 머물며 휴식하는 것도 괜찮습니다.    

 

프라이빗 비치, 테라스에 월풀 욕조가 있는 푸켓 5성급 호텔이 10만원대

 

슈페리어룸을 제외한 모든 방이 오션뷰이며 테라스에 월풀 욕조가 있는 방, 테라스에는 싱글 침대만한 쇼파가 있고 욕실에서 유리창으로 풍경을 보며 월풀 욕조를 할 수 있는 방, 방에 프라이빗 수영장이 딸린 방 등 다양한 방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푸켓 호텔 젠마야오션프론트 (출처:호텔스닷컴)

 

신혼여행, 커플 여행 푸켓 호텔로 추천하는 젠마야오션프론트 전경입니다. 잘 보시면 사진 가운데쯤에 호텔에서 바다로 갈 수 있는 작은 계단이 있습니다. 건물 지붕처럼 보이는 파란색은 수영장입니다. 건물 옥상에 제일 큰 곳이 공용 수영장이고 왼쪽, 오른쪽 건물 1층에 총 4개의 프라이빗 수영장이 있는 걸 보실 수 있습니다. 푸켓 서쪽도 한국 서해처럼 밀물, 썰물이 있는데요 사진은 물이 찼다가 빠지는 중으로 보이네요. 다 빠지면 놀 수 있는 모래땅이 꽤 나옵니다. 

 

그리고 사진 오른쪽에 그늘 진 곳에 주황색 뭔가가 있는 게 보이시나요? 저기가 원래 한국 사람은 1도 안 오고 외국 사람만 바글바글한 까페? 술집? 같은 곳이었거든요. 저기서 노을 질때 칵테일 한 잔 하면서 음악 들으면서 가볍게 춤추면 정말 환상적이었는데 지도를 확인하니 그 사이 없어졌나봅니다. 이름이 안 나오네요. 젠마야오션프론트 호텔 입구에서 5분도 안 걸리는 거리에 있으니 혹시 확인해보시고 영업중이면 노을 질 무렵 꼭 방문해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푸켓 신혼여행 커플여행 호텔 젠마야오션프론트(출처:호텔스닷컴)

 

 

공용 수영장입니다. 뷰가 끝내주죠? 오픈 직후, 클로징 직전에 갔더니 혼자 전세낸 것처럼 쓸 수 있어서 더욱 좋았습니다.

 

 

푸켓 커플 여행 호텔 젠마야오션프론트 객실 (출처:호텔스닷컴)

 

 

프라이빗 수영장이 딸린 방 뷰입니다. 제가 숙박했던 수영장 없는 방에서 보이는 뷰도 비슷했습니다. 

 

 

푸켓 커플여행 호텔 젠마야오션프론트(출처: 호텔스닷컴)

 

레스토랑 사진입니다. 완전 고급 리조트 같지요? 이곳에서 조식, 중식, 석식 모두 해결할 수 있습니다. 물론 비용은 별도 입니다. 

 

푸켓 호텔 젠마야오션프론트

제가 먹었던 조식 사진입니다. 물론 이것만 먹은 건 아니고 더 갖다 먹었.. 저 형광 연두색 액체는 구아바 쥬스입니다. 맛있으니까 꼭 드셔보세요~!!

 

 

푸켓 빠통에 호텔이 엄청 많지만 이렇게 테라스에 월풀 욕조 있고, 리조트 느낌 뿜뿜 나는 10만원대 5성급 호텔은 여기뿐일겁니다. 커플 여행 호텔을 찾고 계신다면 젠마야오션프론트 추천합니다. 

 

 

발리는 안 가시나용? 꾸따에서 각 숙박싸이트 평균 만족도가 95%에 이르는 최고의 숙소 추천합니다!

 

발리 꾸따 숙소 추천 - 번화가에서 15초, 우붓에 온듯한 아디스 인

여자 혼자 발리 꾸따에서 2박했던 숙소를 추천합니다. 저는 에어비앤비를 통해 예약했었는데 호텔 예약 싸이트에서도 예약이 가능합니다. 발리 해변! 하면 제일 먼저 어떤 장면이 떠오르시나요?

howtogogogo.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