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러브버그 퇴치법 러브 버그 예방

easy and quick 2024. 6. 21. 18:08

러브버그 예방, 퇴치법에 대해 소개합니다. 러브버그는 항상 두 마리가 붙어 다니는 모습에 러브버그로 불리는 파리의 일종입니다. 허니문 파리, 쌍두벌레 등으로 불리기도 합니다. 징그러운 모습과 달리 알고보면 익충이지만 최근 그 수가 급증하고, 수만 마리가 동시에 나타나 문제가 되고 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러브버그 예방법, 퇴치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러브버그 퇴치

 

러브버그 

러브버그는 파리, 모기, 바퀴벌레처럼 인간을 물거나 질병을 옮기지 않습니다. 오히려 부패한 유기물을 먹어치우고, 꽃의 수분을 돕는 익충인데요, 다만 죽은 뒤에는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러브버그는 자동차에 달려드는 습성이 있기 때문에 수만 마리의 러브 버그가 동시에 자동차로 날아들면 사고의 위험이 있습니다. 또한 죽은지 한두 시간만 지나도 눌러붙어서 치우기가 어렵고 시체가 부패하면 산성을 띄게되면서 자동차 페인트 도장 등을 부식시킵니다. 그럼 이런 러브버그를 어떻게 퇴치할 수 있을까요?

 

러브버그 퇴치법

러브 버그 퇴치법을 살펴보겠습니다. 일단 러브 버그의 서식지를 줄여 개체수를 줄여야 합니다. 러브 버그의 서식지인 집 주변의 낙엽, 쓰레기 등을 정기적으로 치워 환경을 깨끗하게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화분에 서식하는 러브버그에는 마늘이나 피리트로이드 성분이 포함된 자연 방충제를 뿌리면 식물에는 손상없이 러브버그만 퇴치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강한 바람은 러브버그를 쫓아내는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식물에 선풍기 바람을 틀어주면 러브버그를 날려보낼 수 있습니다. 한편, 세스코 해충방제 시스템은 러브 버그, 모기, 파리, 바퀴벌레 등 모든 벌레를 퇴치하고 다시 생기는 것을 예방합니다. 아래 "세스코 무료 견적 받기"를 클릭하면 해당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빈대 퇴치 추천 살충제 노하우 초간단 요약 정리

 

빈대 퇴치방법 실제 경험자, 전문가 추천 살충제 노하우 초간단 요약 정리

빈대가 다시 나타났습니다. 빈대는 모기처럼 전염병을 옮기지는 않지만 물린 자리가 모기에 비해 천배 정도는 가려워 정말 너무 고통스럽다고 합니다. 게다가 빈대잡다 초가삼간 다 태운다라는

howtogogogo.tistory.com

 

이상 러브 버그 예방, 퇴치법에 대한 안내를 마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