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정보

한국인의밥상 영산도 가는 법 배시간표 숙박 안내 홍합 자연 그대로의 맛

by easy and quick 2024. 10. 30.

한국인의밥상 영산도
출처: 한국인의밥상

 

한국인의밥상에 영산도가 소개되었습니다. 영산도는 흑산도에서 다시 배를 타고 들어가야 하는 섬으로 국립공원 명품 마을로 선정된 청정 자연을 간직한 섬입니다. 관광객 수를 제한해 하루 50명까지만 입도할 수 있어서 영산도에서는 쾌적하고 조용한 섬 여행을 즐길 수 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한국인의밥상에서처럼 푸짐하고 싱싱한 자연그대로의 맛을 경험할 수 있는 영산도 가는 법, 배시간표, 숙박 정보 등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목차]

출처: 영산도 홈페이지

 

한국인의밥상 영산도

영산도는 신안 흑산도에서 뱃길로 15분을 더 들어가야 하는 섬으로 하루 관광객 인원을 제한했고, 1년 중 26일만 해산물 채취를 허용해 그 어느 섬보다 자연 환경이 잘 보존되어있습니다. 특히 영산도의 특산물은 자연산 홍합과 돌미역으로 자연산 홍합은 찬바람이 불기 시작하는 이맘때 가장 맛이 좋고 또 영산도에서는 홍합을 이 무렵 딱 26일만 채취하니 입도해서 자연산 홍합을 드실 분들은 날짜를 잘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한국인의밥상 영산도
한국인의밥상

 

영산도 가는 법

영산도는 흑산도 예리항에서 배를 타고 들어와야합니다. 흑산도는 목포여객선터미널에서 약 두 시간이 소요되며 흑산도에서 영산도까지는 15분이 소요됩니다. 영산도로 들어오고 나가는 배는 하루에 한 번 있습니다. 흑산도에서 영산도로 들어가는 배 시간은 10:10, 영산도에서 흑산도로 나가는 배 시간은 08:20입니다.

출처: 신안군

영산도 숙박안내

영산도에 들어오면 무조건 1박을 해야합니다. 흑산도와 함께 2박3일 일정으로 영산도를 여행하는 코스가 일반적이니 여행 계획이 있으신 분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영산도는 현재 40여명의 주민만 거주하여 식당은 한 곳이 있지만 편의점이나 슈퍼는 없습니다.

한국인의밥상 영산도
한국인의밥상

 

간단한 간식 등은 흑산도에서 미리 구입해가셔야 합니다. 영산도 펜션 예약 등 영산도 방문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영산도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 "영산도 홈페이지 보기"를 클릭하면 이동합니다.

 

 

 

영산도 홍합 주문 극한직업 자연산 홍합 824화

 

영산도 홍합 주문처 극한직업 자연산 홍합 824화

극한직업 824화에 나온 영산도 자연산 홍합 주문처를 알려드립니다. 매주 토요일 극한 환경의 자신의 일터에서도 성실함과 책임감으로 임하는 사람들의 모습을 보여주며 감동과 재미를 주는 극

howtogogogo.tistory.com

밥주는 민박집 신시도 모음 가격

 

밥주는 민박집 신시도 모음 가격 - 푸른솔펜션, 은성식당민박

신시도 밥주는 민박집 펜션 모음을 소개합니다. 한국기행을 보고 신시도 월영펜션앤민박만 밥을 주는 줄 알았는데 알고보니 신시도 거의 대부분의 펜션에서 식사를 제공한다고 합니다. 그러니

howtogogogo.tistory.com

 

 

이상으로 한국인의밥상 영산도 가는 법 배시간표 숙박 안내를 마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