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용한 점쟁이 신점 후기 사주 전화상담 강추 내돈내산

by easy and quick 2024. 10. 27.

신점 후기
픽사베이

 

진짜 용한 신점 후기를 적어보려합니다. 광고 아니구요 100% 내돈내산입니다. 제목에는 사주라고 적었지만 정확하게는 서양 사주인 점성술입니다. 올해 초 갑자기 해고를 당하고 너무 막막해 가끔 연락하는 친구에게 지푸라기라도 잡는 심정으로 "혹시 용한 점쟁이 알아?"하고 카톡을 보내니 예전에 자기가 외국에 언제갈지 물으니 "외국 안 갈 것같다"고 말해준 점쟁이가 있다며 강추는 아니고 누군지 알려주더라구요. 그래서 보게 됐는데 정말 진짜 용해요. 힘드신 분들은 상담받아보세요. 

 

친구 소개

저한테 이 분을 알려준 친구는 재작년부터 회사 일로 해외에 나가기로 되어있었어요. 근데 그 시기가 자꾸 밀리는거예요. 그래도 완전 취소된 건 아니었고 회사 상황으로도 해외에 사람을 보내야하니 친구도 취소될 거라곤 생각도 안 하고 인터넷으로 집도 알아보고, 애들 학교도 알아보면서 차근차근 나갈 준비를 하고 있었어요. 그러다 이분한테 점을 보게 됐고, 해외에 언제가냐 물으니 안 갈것 같다는 대답이 돌아왔대요. 이후 점쟁이 말대로 진짜 해외 발령이 취소됐고, 친구는 바쁘게 지내느라 이 일에 대해서 잊고 있다가 제가 용한 점쟁이 없냐고 물어보니 그때 생각이나서 이런 일이 있었다며 소개를 해준거예요.

 

신점 후기

저는 아직 올해 초 제가 질문하고 답을 들은 내용에 대해 결론이 난 상태는 아니에요. 아마 내년쯤 결론이 날 것 같은데요, 확실한 건 이분이 말한대로 상황이 흘러가고 있다는거예요. 그리고 이 분이 진짜 좋은 건, 대충 그냥 영혼없는 위로나 듣기 좋은 칭찬을 해주는 친구가 아니라 진짜 나를 너무 아껴서 쓴소리라도 진심으로 애정을 담아 해주는 친구 있잖아요? 정말로 그런 마음으로 말을 해줘서 저는 진짜 위로를 많이 받았어요. 근데 또 제가 이상한 소리하면 "닥쳐!" 이런 말도 바로 하는ㅋㅋㅋ 가식이 없는 분이세요. 그래서 성향에 따라 호불호가 있을 것 같긴한데요, 암튼 저는 너무 좋았어요. 상담비도 1시간에 60달러 밖에 안 해요. 요즘은 엉터리 사주(?) 타로도 1시간에 10만원은 받잖아요. 근데 이 분은 진짜 용한데도 60달라밖에 안 해요. 이분이 모시는 신이 가난하고 힘든 사람을 위해 그것만 받으라고 하셨대요. 지금도 예약하려면 2~3주 기다려야해서 글 안 쓰려다가 이런 저런 이유로 남깁니다. 아리까리 하신 분들은 아래 영상 봐보세요. 미국 노숙자 점봐주는 영상인데 갑자기 신기를 발휘해서 딸 이름을 맞추는 장면이 나와요. 지금 영상 소리를 들을 수 없어서 정확히 몇 분쯤인지는 모르겠는데 여자분 상담할때 나와요. 점 신청하는 방법은 아래 영상 설명에 나온 까페에서 확인하실 수 있어요.

 

https://youtu.be/IbXU29C7_Q4?si=RAzOBsLuQhz23q0F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