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오사카 소라니와 온천 유니버셜스튜디오에서 15분, 코스로 딱

by easy and quick 2023. 11. 30.

일본은 온천으로 유명하죠. 오사카만 해도 온천수 원천이 152개라고 합니다. 다만 시내와는 거리가 있어 다녀오려면 최소 반나절 ~ 1박 2일까지 시간을 빼야 하다보니 여행객 입장에선 아무래도 부담스럽습니다. 그런데 오사카 여행 필수코스인 유니버셜스튜디오를 간김에 들릴 수 있다면 어떨까요? 유니버셜 스튜디오에서 3정거장인 벤텐조역에 연결된 소라니와 온천을 소개합니다.

728x90

 

소라니와 온천

소라니와 온천은 2022년에 오픈해 점점 유니버셜 스튜디오 방문 후 들려야 할 곳으로 점점 입소문이 나고있습니다. 온천은 기본이고 유카타를 입고 예쁜 조명 아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것도 인기 요인 중 하나입니다. 유니버셜 스튜디오에서 지하철로 3정거장 이동하며(환승 1회) 택시로 이동시 예상 요금은 대략 1700~2200엔 입니다. 오사카 서부 최대 규모의 온천으로 온천 외에도 쇼핑몰, 호텔 등 다양한 편의시설이 갖춰져 있어 하루 코스로 다녀오기도 괜찮습니다.

 

 

 

1. 위치

1 Chome-2-3 Benten, Minato Ward, Osaka, 552-0007

 

소라니와 온천 오사카베이타워 · 1 Chome-2-3 Benten, Minato Ward, Osaka, 552-0007 일본

★★★★☆ · 일본식 온천

www.google.com

 

 

2. 영업시간

 

연중무휴 11:00 ~ 23:00. 밤 11시까지 영업하므로 유니버셜 스튜디오를 실컷 즐기고 다음 코스로 방문할 수 있습니다.

 

3. 특징

  • 유카타 무료 대여
  • 벤텐초 역에 연결되어 있어서 시내에서도 빠르게 이동 가능. 우메다역에서 레드라인 탑승시 환승없이 4정거장, 8분.
  • 호텔, 대형 쇼핑센터 등 다양한 편의시설

 

4. 요금

평일/주말, 대인/소인에 따라 다름. 평일 대인 입장료의 경우 약 25,000원이나 클룩에서 예매하면 20,700원.

 

오사카온천오사카온천
오사카온천
유카타 입고 사진 찍는 곳 (이미지제공: 클룩)

 

 

5. 방문 후기

소라니와온천
실제 클룩 후기

 

위와 같이 후기가 호평 일색 입니다. 더 많은 후기는 클룩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클룩에서 미리 예약하면 더 저렴하니 미리 예약하고 아낀 돈으로 다코야끼 두 번 더 드세요. 

 

 

 

 

 

그럼 유니버셜 스튜디오 간 김에 근처 온천에서 피로도 풀고, 유카타 입고 예쁜 사진도 남길 수 있는 소라니와 온천 소개를 마칩니다. 즐거운 여행 되시길 바랍니다.

 

 

 

오사카 온천 아쿠아 이그니스센슈 온센 - 간사이 공항에서 10분

일본 여행하면 빼놓을 수 없는 게 바로 온천입니다. 오사카 역시 온천으로 유명한데요, 온천에 가려면 왠지 하루 제대로 날잡고 다녀와야 할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에 여행 일정에 잘 포함시키

howtogogogo.tistory.com

 

 

본 포스팅은 클룩에서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