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정보

서산 삼길포항 매운탕 맛집 한국기행 꽃누나의질주 나온 곳

by easy and quick 2024. 10. 8.

출처: 한국기행

 

서산 삼길포항에 위치한 매운탕 맛집을 소개합니다. 한국기행 꽃누나의질주 편에 나온 곳입니다. 전국 방방곡곡의 다양한 맛집과 사람들의 이야기를 소개하는 한국기행에 서산 삼길포항 매운탕 맛집이 나왔습니다. 이곳은 어떻게 소개될지 아직 방송을 보지 못해서 궁금한데요, 우럭 매운탕 맛집이니까 우럭 매운탕으로 소개가 되었으려나요? 암튼 한국기행 꽃누나의질주편에 나온 서산 삼길포항 식당은 바로 이곳입니다.

 

[목차]

출처: 한국기행

 

한국기행 꽃누나의 질주 

한국기행 꽃누나의 질주 편의 주인공은 오토바이가 취미인 배선원 씨입니다. 177cm의 큰 키에 전직 배구선수 출신인 그녀는 올해 66세를 맞이했지만 여전히 건강미를 뿜뿜하며 묵직한 배기음으로 도로 위에서 시선을 사로잡는 오토바이 타기가 취미입니다. 오토바이와 무예가 취미인 그녀에게 사람들은 '너무 드세다', '선머슴이다'라고 놀렸지만

한국기행

 

그녀의 남편 데이비드 블랙 씨는 오히려 그녀의 이렇게 강인한 모습에 반했다구요. 1988년 미국에서 결혼식을 올린 후 현재는 경기도 평택에 거주하는 부부의 집에선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 이면에 그녀의 섬세한 프로 살림꾼의 면모를 엿볼 수 있었다는데요, 열혈 라이더 부부의 일상과 가을맞이 여행 중 만난 서산 삼길포항 맛집을 아래에서 확인해주세요.

 

한국기행

 

서산 삼길포항 맛집

한국기행 꽃누나의질주편에 소개된 서산 삼길포항 매운탕 맛집은 바로 우리식당입니다. 많고 많은 매운탕중에서도 특히 우럭 매운탕이 일품이라고 하니 우럭 매운탕을 드시길 추천드립니다. 서산 삼길포항 맛집 우리식당의 정확한 위치는 네이버지도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 "우리식당 지도보기"를 클릭하면 이동합니다.

 

 

 

한국기행 서산 꽃동산 쉼이있는정원

 

한국기행 서산 꽃밭 꽃동산 서산명소 쉼이있는정원 영산홍 철쭉 명소

한국기행에 소개된 충남 서산 꽃밭, 꽃동산, 꽃 대궐 쉼이있는정원을 소개합니다. 한국기행은 전국 방방곡곡의 비경과 그 속에 사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소개하는 프로그램인데요, 이번주는 "내

howtogogogo.tistory.com

원주 건진호박국수 곰탕집 여기

 

원주 건진호박국수 곰탕집 여기! 다진곰탕 한국기행 할매, 밥 됩니까

한국기행 할매, 밥 됩니까 시리즈의 두번째 주인공인 원주에 있는 곰탕과 건진호박국수 맛집을 소개합니다. 한국기행 이번주 주제는 '할매, 밥 됩니까'로 전국 방방곡곡의 할매 손맛집이 소개됩

howtogogogo.tistory.com

 

 

이상으로 서산 삼길포항 매운탕 맛집 한국기행 꽃누나의질주 나온 곳 소개를 마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