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정보

한국기행 연천 한병석 임인숙 들기름 참기름 고추씨기름 가원 주문

by easy and quick 2024. 8. 1.

한씨가원

 

한국기행에 소개된 연천 깊은 산골짜기에서 사는 한병석, 임인숙 부부가 직접 생산한 들기름, 참기름, 고추씨기름 주문처를 소개합니다. 한국기행은 전국 방방곡곡의 자연과 그 속에 사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소개하는 프로그램으로 오늘은 경기도 연천에서 농사를 짓는 한병석, 임인숙 부부가 소개되었습니다. 이 부부가 깨끗한 자연속에서 직접 생산한 들기름, 참기름, 고추씨기름 등을 주문할 수 있어서 알려드립니다. 전통방식으로 생산해 옛날 맛을 간직한 고소하고 몸에 좋은 들기름, 참기름, 고추씨기름을 주문해보시기 바랍니다.

 

 

[목차]

한씨가원

한국기행 연천 

경기도 연천의 깊은 산골짜기. 이곳에서 50세의 나이에 운명적인 사랑에 빠져 둘만의 보금자리를 짓고 알콩달콩 살아가는 동갑내기 농부 한병석, 임인숙 씨를 만났다. 10년 전, 한 권의 책이 두 사람을 이어주게 되었다는데? 번역가 한병석 씨의 팬이 된 임인숙 씨는 그를 만나기 위해 25년 만에 미국 알래스카에서 귀국을 결심했고, 우연히 만난 두 사람은 첫눈에 반해 결혼에 골인했단다. 지금은 각자 화려했던 삶을 뒤로 하고 직접 지은 숲속 판타집에서 느리면 느린 대로, 자연의 속도에 맞춰 조화로운 삶을 꿈 꾸고 있다는데. 50여 종의 나무와 다양한 과실수, 30여 종의 각종 채소로 사계절 내내 자급자족하며 살고 있다는 두 사람. 힘든 농사일도 웃고 춤추면서 하다 보면 부부에게는 하나의 놀이. 행복은 마음먹기에 달려 있단다. 아내의 피아노 반주에 따라 노래를 부르고, 시원한 동치미국수 말아먹는 게 가장 큰 행복이라는 이들은 소박하지만, 누구보다 특별한 삶을 만끽하는 중이다. 푸릇푸릇 풀내음 가득한 여름의 청량함 속에서 리틀 포레스트를 꿈꾸는 사랑꾼 부부의 눈부신 여름나기다. (출처: 한국기행)

한씨가원

 

들기름 참기름 주문

연천 한병석, 임인숙 씨의 농장 한씨가원에서 만드는 기름은 착유 과정이 단순하고, 주문 받은 후 바로 짜낼 수 있고, 열을 가하지 않고, 기름이 금속에 닿지 않아야 한다는 조건을 충족하는 착유기는 한씨가원의 나무틀 착유기가 최고라 자부해요. 까다로운 조건을 충족하는 착유기 개발은 하루아침에 이루어지지 않았어요. 30톤의 압력을 견딜 수 있는 통나무는 없어요. 기름을 짜는 나무틀은 10년의 몰두와 실험, 무모한 도전의 결과입니다. 그간 수많은 목공 장인들, 유압기기 전문회사를 만났어요. 그렇게 지금의 한씨가원 나무틀 생들기름이 태어난 거지요.

한씨가원

 

하지만, 지금까지의 성과가 끝이 아니에요. 더 개선할 것, 더 생각해야 할 것이 점점 더 많아져요. 나무틀 고유의 한계가 있어서 신소재(EP라고만 지금은 말씀드릴 수 있어요)를 탐색하고 그것을 가지고 실험을 계속하고 있어요. 곧 신소재를 이용한 냉압착 착유기 개발이 끝날 것이고, 가정이나 체험마을 혹은 카페에서 즉석으로 생기름을 착유할 수 있게 될 거에요.

 

 

생방송투데이 압구정동 방앗간 참기름 들기름

 

생방송투데이 압구정동 방앗간 참기름 들기름 택배주문 MZ사장

생방송투데이 편에 소개된 40년 전통의 현대 방앗간의 전통방식으로 착유한 참기름, 들기름을 택배주문할 수 있어서 알려드립니다. 생방송투데이는 매일저녁 전국 방방곡곡의 놀거리, 먹을거리

howtogogogo.tistory.com

극한직업 반찬가게 1000원 은이네반찬

 

극한직업 반찬가게 1000원 은이네반찬 택배 가능

극한직업에 소개된 1000원 반찬가게 은이네반찬 위치를 알려드립니다. 극한직업은 매주 토요일 고된 일터에서도 책임감과 성실함을 잃지 않고 묵묵히 주어진 일에 최선을 다하는 사람들의 모습

howtogogogo.tistory.com

 

 

이상으로 한국기행 연천 한병석 임인숙 들기름 참기름 고추씨기름 가원 주문 소개를 마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