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의도 수제비 영원식당 이영자 박명수 단골집

by easy and quick 2024. 3. 22.

 

여의도 이영자, 박명수 단골집으로 알려진 수제비 맛집 영원식당을 소개합니다.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 박명수가 이 수제비 집을 언급하는 장면이 나왔는데 김숙, 전현무가 모두 "나도 거기 안다, 이영자도 단골이다"고 하더군요. 근데 전현무씨는 아직 가보지는 않았다고 해요. 아무튼 여러 연예인들의 단골 맛집인 여의도 수제비 영원식당을 소개합니다.

 

영원식당

영원식당은 여의도 서울상가 2층에 위치한 오래된 수제비집입니다. 이영자 수제비집으로 잘 알려져 있고 박명수씨가 본인 유튜브 채널에서도 방문했었다네요. 저는 얼마전에 처음 알았는데 이미 전참시, 백반기행, 밥블레스유, 식신로드 등 맛집 탐방 전문 프로그램을 비롯해 여러 방송에 소개된 여의도 터줏대감 맛집이네요. 여의도에 의외로 이런 오래된 밥집이 많이 있지요.

 

출처: 픽사베이

 

여의도 수제비

여의도 수제비로 알려진만큼 대표메뉴는 수제비 9,000원 이며 그 외 파전 15,000원 / 감자전 15,000원 / 오징어볶음 30,000원 / 제육볶음 30,000원 / 낙지볶음 30,000원 / 닭도리탕 중 30,000원 / 구룡과매기 30,000원을 판매합니다.

 

영원식당 위치

연예인 단골집 영원식당은 여의나루역 근처 서울빌딩 2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자세한 위치 및 영업시간은 지도에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아래 "영원식당 네이버지도 보기"를 클릭하면 이동합니다.

728x90

 

여의도 북어국 전현무 맛집 원해장국 위치

 

여의도 북어국 전현무 맛집 원해장국 위치 나혼산 여의도 해장

나혼자산다에서 전현무와 기안84가 전현무의 오래된 맛집 여의도 북어국 원탑이라는 원해장국을 찾았습니다. 나혼자산다는 독신 남녀와 1인 가정이 늘어나는 세태를 반영해 혼자 사는 유명인들

howtogogogo.tistory.com

전현무계획 서울역 순덕이네 할매카세 고향포차 노포 맛집 완전 쉽게 가는 법

 

전현무계획 서울역 순덕이네 할매카세 고향포차 노포 맛집 완전 쉽게 가는 법

전현무계획 서울역 할매카세 노포 순덕이네 고향포차 맛집 완전 쉽게 가는 법을 소개합니다. 전현무계획은 전현무와 곽튜브가 만나 무계획, 무대본으로 전국의 베일에 쌓인 맛집을 찾아 떠나는

howtogogogo.tistory.com

 

 

이상으로 여의도 수제비 영원식당 이영자 박명수 단골집 소개를 마칩니다.

728x90